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천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유용한 팁

카테고리 없음

by 대장청둥오리 2020. 6. 2. 21:07

본문


천식을 치료하는 데 도움이 되는 매우 유용한 팁



천식 발작을 일으킬까 봐 짧은 거리라도 뛰려고 겁내는 사람들이 수백만 명이나 된다.


다행히도 치료에는 많은 선택지가 있어 일상생활에서 스트레스를 없앨 것이다.


이러한 특별히 선택된 팁들은 당신이 당신의 상태를 더 잘 알 수 있도록 도와주고, 당신이 계속 정보를 얻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




천식이 있는 어린이 주변에서 담배를 피우지 마십시오.


환경 천식 유발 요인의 목록이 길고, 간접흡연이 그 윗부분에 있다.


또한 다른 사람들이 담배를 피울 장소로부터 당신의 아이를 멀리하는 것이 가장 좋다.




천식을 앓을 때는 청소용품을 피하는 것이 정말 중요하다.


세척 제품은 암모니아와 같은 천식 증상을 유발할 수 있는 화학물질을 포함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집을 청소하는 일을 한다면, 당신은 더 안전하고, 자연적인 제품을 만들어야 한다.




천식 증상을 일으킬 수 있는 몇 가지 일반적인 약들이 있다.


아스피린은 천식 문제를 일으킬 수 있는 널리 사용되는 약의 한 예다.


어떤 약은 고혈압이나 심장병에 대한 베타 차단제와 같이 천식을 악화시킬 수 있다.


만약 당신이 천식 환자이고 당신이 이 약을 사용하고 있다면 의사에게 말하라.




천식이 다른 방법에 의해 조절되지 않는다면 레오코트리엔 억제제를 생각해 보라.


백혈병 억제제는 백혈병 예방에 효과가 있다.


백혈병은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는 염증을 유발하는 화학물질이다.


백혈구 억제제를 맞으면 공기 중에 제거돼 천식 증상에 도움을 줄 수 있다.




천식을 다룰 때는 비타민 E와 C를 많이 섭취하십시오.


이러한 비타민들은 폐의 기능을 더 좋게 하고 천식의 증상을 억제한다.


이런 비타민을 알약 형태로 섭취하거나, 신선한 과일과 채소를 섭취하여 비타민을 섭취할 수도 있다.


이러한 비타민들은 또한 신체의 면역 체계를 강화함으로써 질병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줄 것이다.




천식이 있다면 제습기를 사는 것을 고려해야 한다.


잘 모를 수도 있지만 실내 공간의 습도가 높아지면 먼지 진드기가 늘어나 천식에 영향을 줄 수 있다.


제습기를 사용하면, 당신이 숨쉬는 공기는 천식을 폭발시킬 가능성이 훨씬 적을 것이다.




천식을 앓는다면 미분양 제품을 사는 것이 가장 좋다.


방향제나 향수와 같은 향기로운 제품들은 천식 발작을 일으킬 수 있다.


새로 설치한 카펫이나 신선한 페인트와 같은 가정 내의 어떤 것들도 화학적 자극제를 방출할 수 있다.


이러한 오염물질로부터 자유로운 실내 환경을 유지하여 공기를 상쾌하게 유지하도록 노력한다.




천식 환자라면 깃털이 들어가지 않은 베개를 들고 자고 싶을 것이다.


베개 깃털은 폐가 더 열심히 일하도록 하고 천식 문제를 악화시킬 수 있다.


이것은 또한 침구류에도 적용된다; 저자극성 물질로 만들어진 시트, 이불 등을 사용한다.




추운 달에는 천식을 피하기 위해 숄, 스카프 또는 목도리를 착용하십시오.


이런 것들이 폐에 해를 끼치기 전에 공기를 따뜻하게 할 수 있다.


차가운 공기를 들이마시면 천식 발작이 일어나는 경향이 있는데, 특히 천식이 심하거나 적당한 어린 아이들에게서 그렇다.




천식 약, 특히 구조 약물을 올바르게 사용하는 방법을 완전히 이해하십시오.


천식은 전통적으로 일반 약물과 비상 약용 흡입기를 혼합하여 치료하는 질환이다.


천식은 평생 지속되기 때문에 치료와 생활습관을 잘 관리해서 최선의 관리를 해야 한다.




이제 천식을 다루는 간단한 방법에 대해 잘 이해하게 되었으니 행복하고 자신감이 생길 수 있다.


이 충고는 여러분이나 여러분이 사랑하는 사람이 천식을 앓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충만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다는 것을 보여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