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 위대한 알레르기의 충고를 따라 기분이 나아지십시오.

카테고리 없음

by 대장청둥오리 2020. 6. 2. 21:07

본문


이 위대한 알레르기의 충고를 따라 기분이 나아지십시오.




알레르기를 다루는 사람은 누구나 알레르기가 일으킬 수 있는 좌절감을 이해한다.


억지로 집안에 틀어박혀 재미에 제약을 받는 것은 좋은 감정이 아니다.


알레르기를 다루면서 자신의 경험을 극대화하는 방법에 대한 훌륭한 아이디어를 원한다면, 계속해서 읽으세요.




바깥 날씨가 좋을 때 창문을 열고 싶을지도 모른다.


하지만, 이것은 여러분의 알레르기가 폭발하게 할 수도 있기 때문에 피해야 한다.


AC에 장착할 HEPA 필터를 찾아보십시오.


이런 종류의 필터는 그러한 알레르기 입자를 다량 포획하는 데 아주 좋다.


HEPA 필터는 당신이 집에서 쉽게 숨을 쉴 수 있도록 하는 좋은 방법이다.




밤에 은퇴하기 전에 샤워를 철저히 하고 머리를 감았는지 확인해라.


꽃가루는 피부와 머리카락에 모인다.


이것은 당신이 자는 동안 알레르기 증상을 일으킬 수 있다.


간단히 빨리 몸을 씻어라, 그러면 너는 틀림없이 훨씬 더 좋은 잠을 잘 수 있을 것이다.




비록 여러분이 그것들을 피하려고 할 지라도, 여러분은 항상 먼지 진드기를 다루어야 할 것이다! 이 작은 혼란을 일으키는 사람들은 베개, 카펫 섬유, 매트리스, 옷, 그리고 다른 재료들에 매달리는 것을 절대적으로 좋아한다.


이건 정말 역겨워! 매트리스와 베개 양쪽의 먼지 진드기를 막아주는 먼지 진드기 커버를 사용하십시오.


뜨거운 물 사이클에서 커버를 정기적으로 세척하십시오.




이상적으로는 곰팡이와 곰팡이를 예방하기 위해 화장실은 항상 통풍이 잘 되는 것이 좋다.


그러한 알레르겐은 따뜻하고 습한 지역에서 증식한다.


타올은 사용 후 즉시 공기 배출이 잘 되도록 한다.


샤워할 때 스펀지나 천을 사용하면 바람을 잘 쐬고 자주 세탁한다.


만약 이것이 선택이 아니라면, 신선한 공기가 주위를 순환하도록 창문을 열어라.




피부 테스트는 알레르겐을 식별하는 데는 좋지만, 그 물질에 관한 한 사람의 알레르기 반응의 심각성을 예측하는 데 이 테스트 결과를 사용하는 것은 불가능하다.


예를 들어, 검정은 당신이 한 종류의 포자에 민감하다는 것을 보여줄 수 있다.


당신은 알레르기 증상을 너무 가볍게 경험해서 불편함을 느끼지 않는 사람 중 한 명일 것이다.




알레르기에 관한 한, 자신의 몸조차도 문제를 더 악화시킬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는가? 여러 번 이것은 사실이다.


여러분이 외출하고 있는 동안, 곰팡이나 먼지와 같은 알레르겐이 여러분의 머리카락과 옷에 달라붙을 수 있다.


하루가 끝날 때, 특히 당신이 잠자리에 들 때, 이 물질들은 당신의 기도에 큰 피해를 줄 수 있다.


밤에 잘 자려면 샤워를 하고 잠자기 전에 신선한 야복을 입어라.




만약 여러분이 꽃가루가 많이 나는 시기에 야외에서 운동할 계획이라면, 늦은 저녁이나 이른 아침에 그렇게 하라.


연구는 이 기간 동안 꽃가루 수치가 가장 낮다는 것을 보여주었다.




너는 카펫을 완전히 없애고 싶을지도 모른다.


가정용 카펫은 놀라운 양의 먼지, 꽃가루, 포자, 그리고 다른 알레르기 유발 물질들을 가둘 수 있다.


만약 카펫이 현재 당신의 집에 있고 당신이 변화를 줄 재정이 있다면, 당신은 타일, 나무 또는 라미네이트 바닥으로 바꾸는 것을 고려해 보는 것이 좋다.


알레르겐이 급격히 감소하는 것을 볼 수 있을 것이다.


만약 당신이 이런 종류의 바닥으로 바꿀 수 없다면, 매일 진공청소기로 청소해라.




수분을 유지하는 것은 많은 기관지 알레르기 증상을 예방하고 치료하는 쉬운 방법이다.


만약 여러분이 몸에 충분한 양의 수분을 가지고 있지 않다면, 여러분의 점막은 건조해질 수 있다.


게다가, 만약 여러분이 제대로 수분이 공급되지 않는다면, 여러분의 기관지 관은 여러분의 점막샘이 헤어지기 어려운 분비물을 생산하기 때문에 영향을 받는다.




알러지 치료제가 효과가 없다고 해서 두어 군데에 들러서는 안 된다.


구호품은 상자나 태블릿에서 떨어져 있을 수 있다.


알레르기 약에는 여러 종류가 있는데, 모두 똑같이 효과가 있는 것은 아니다.


당신의 구체적인 상황에 도움이 될 만한 것을 찾는 것이 관건이다.


처방전 없이 살 수 있는 제품은 안약이나 비강 스프레이로 사용할 수 있다.


처방전 치료 방법으로는 백혈병 차단제와 강력한 스테로이드 비강 스프레이가 있다.




위의 정보는 알레르기가 있더라도 인생에서 가장 많은 것을 얻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여러분은 삶에서 더 많은 재미를 느끼고 싶어하며, 여기서 공유하는 조언은 여러분이 더 많은 즐거움을 얻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답니다!